Those who are blessed

Tuesday, March 29, 2011

주님께 드리는 향유

마리아는 지극히 비싼 향유 곧 순전한 나드 한 근을 가져다가 예수의 발에 붓고 자기 머리털로 그의 발을 닦으니 향유 냄새가 집에 가득하더라 (요12:3)

마리아와 같이 겸손하게 주님의 발 앞에 무릎꿇고 나의 귀한 것을 주님께 드리는 삶이어야 하겠습니다.

Monday, March 28, 2011

흩어진 하나님의 자녀를 모으라

예수께서 그 민족을 위하시고 또 그 민족만 위할 뿐 아니라 흩어진 하나님의 자녀를 모아 하나가 되게 하기 위하여 죽으실 것을 미리 말함이러라 (요 11:51하-52)

예수님의 사명이신 흩어진 하나님의 자녀를 모아 하나가 되게 하는 일에 쓰임 받기를 간구합니다.

Wednesday, March 23, 2011

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

여호수아가 여리고에 가까이 이르렀을 때에 눈을 들어 본즉 한 사람이 칼을 빼어 손에 들고 마주 서 있는지라 여호수아가 나아가서 그에게 묻되 너는 우리를 위하느냐 우리의 적들을 위하느냐 하니
그가 이르되 아니라 나는 여호와의 군대 대장으로 지금 왔느니라 하는지라 여호수아가 얼굴을 땅에 대고 엎드려 절하고 그에게 이르되 내 주여 종에게 무슨 말씀을 하려 하시나이까
여호와의 군대 대장이 여호수아에게 이르되 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 네가 선 곳은 거룩하니라 하니 여호수아가 그대로 행하니라 (여호수와 5:13-15)

나는 나의 일을 도모하며 내 편과 상대편을 가르고 하나님께서 내 편에 서 주시기를 바랍니다.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먼저 하나님께 순종하라고 말씀하십니다. 내가 하나님 편에 서 있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고 있는지 살피는 삶이 되어야 하겠습니다.

Monday, March 14, 2011

나의 삶 속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일

제자들이 물어 이르되 랍비여 이 사람이 맹인으로 난 것이 누구의 죄로 인함이니이까 자기니이까 그의 부모니이까
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이 사람이나 그 부모의 죄로 인한 것이 아니라 그에게서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나타내고자 하심이라 (요 9:2-3)

나의 삶 속에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드러나기를 기도로 간구하며 그 뜻에 순종하여야하겠습니다.

Wednesday, March 09, 2011

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삶

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하시도다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므로 나를 혼자 두지 아니하셨느니라 (요8:29)

예수님처럼 항상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시며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야 하겠습니다.

Wednesday, March 02, 2011

세상의 미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삶

세상이 너희를 미워하지 아니하되 나를 미워하나니 이는 내가 세상의 일들을 악하다고 증언함이라 (요7:7)
그러나 유대인들을 두려워하므로 드러나게 그에 대하여 말하는 자가 없더라 (요7:13)

세상의 시선이나 평가, 핍박이 두려워하지 않고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간구합니다.